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도분식 본점(북촌점) : 이영자 맛집, 안국역 근처달달한 즉석떡볶이!

반응형

 


남도분식 북촌점

주소 :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20 (우)0305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전화번호 : 02-742-8996

place.map.kakao.com/739727943

 

남도분식 북촌점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20 (계동 103-4)

place.map.kakao.com


이영자 맛집 추천 남도분식


남도분식 본점인 북촌점에 다녀왔습니다!
떡볶이와 튀김을 쌈에 싸먹는 것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매장이 여러군데 생긴 것 같아요.

 


매장에 오픈 전에 도착을 해서,
잠시 대기했다가 입장을 했습니다.
사실 근처에 종종 올 일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남도분식에 줄이 서 있었고,
웨이팅이 없던 적이 없어서 먹는데 항상 실패했었는데요.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을 해서
기다리지 않고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남도분식메뉴판 입니다.
친구와 저는 남도 떡볶이와 상추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금방 나오는 편이었어요.

뒤이어 손님들이 입장했는데
전체적으로 커플손님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남도분식 북촌점 매장은 공간이 널찍하게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뉴가 나왔습니다.


양이 보기에는 부족해보였는데,
저희는 밥을 볶아먹기위해 다른 사리추가는 안했는데
(라면사리도 추가안함)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따로 밥도 볶아먹지 못했습니다.ㅠㅠ

꽤 양이 많았어요!

 


남도분식 떡볶이는 단맛이 조금 강한 편이었습니다.
저는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는 편인데
맵지않고 적당하게 먹은 것 같아요.
만약 칼칼하고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남도분식 떡볶이가조금 별로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도분식 튀김은 특히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쌈으로 싸서먹으니까 정말 별미더라구요!
요거는 다음에 꼭 다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