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고왕 bbq 메이플버터갈릭 광희나는 갈릭치킨 : 황광희와 bbq와의 새로운 네고! bbq어플로 주문하는 법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ewgJBJ8aSzk

 

황광희의 광고모델 발탁과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네고왕의 시작인 bbq 네고영상이

500만을 돌파하면서, bbq의 새로운 모델로 황광희가 발탁이 되었습니다.

모델 계약 기간과, bbq의 신메뉴에 대한 네고를 하는 특별편이 금요일에 업로드 되었어요.ㅎㅎ

 

특히 관심이 갔던 부분은 

bbq의 신제품에 관한 네고!!!

 

이번에 bbq에서는 메이플버터갈릭이라는 신제품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광희나는 갈릭치킨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치킨이에요!

정가는 22,000원이지만, 네고왕에서 네고를 완료해서 19,900원으로 정가를 낮췄고,

10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동안 14,900원으로 할인을 해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bbq 어플로 배달 주문하기

저희 부부는 네고왕은 영상이 업로드되는 시간에 맞춰서 알림설정을 해놓았어요.ㅎㅎ

영상이 끝나자마자 bbq어플로 주문을 했습니다.

bbq어플로 들어가서 주문으로 들어가면, 네고왕 주문 탭이 있습니다.

정가가격 19,900원이 뜨는데, 그 가격으로 주문하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이 되어있습니다.

쿠폰으로 할인을 받아서 주문하면 완료!

배달비까지 해서, 16,900원을 결제했습니당.

 

 

 

bbq 메이플버터갈릭치킨 ( 광희나는 갈릭치킨) 후기

치킨이 도착을 했습니다. ㅎㅎ

치킨 6조각이라서 양이 얼마 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양이 꽤 많았어요!

메이플 시럽 향이 굉장히 진했습니다.

(영화관 팝콘향이랑 비슷했어요!ㅎㅎㅎ)

 

한 입 먹억을 때에 살코기(?)가 굉장히 촉촉하고, 아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구나.

먹으면서 알 수 있었습니다. 또 튀김옷도 굉장히 바삭했어요.

양념이 잔뜩 묻어있는데도,

튀김부분이 바삭해서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다만 좀 빨리 물리더라구요.ㅜㅠ

많이 먹기는 힘든것..

저는 보통 밥이랑 먹으면 괜찮은

칼칼함이 양념에 조금 있는 치킨을 즐겨먹었는데,

메이플버터갈릭은 밥이랑 함께 먹기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ㅎㅎ

 

별식으로 먹기는 좋지만,

꾸준히 배달을해서 먹기에는 살짝 부담이있는 맛과 향이었어요.

 

 

 

 

그래도 가격이 비싸다는 피드백을 수용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풀어가는 과정이 참 재미있고,

함께 참여하는 기분이 들어서,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www.bbq.co.kr/menu/menuView.asp?midx=1146&cidx=0&cname=%EB%AA%A8%EB%93%A0+%EB%B9%84%EB%B9%84%ED%81%90%EC%B9%98%ED%82%A8

BBQ치킨

딹멤버십회원의 혜택?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 이벤트 및 쿠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딹멤버십에 가입하려면? CHECH.1 회원가입 BBQ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회�

www.bbq.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