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스킨라빈스 메뉴 : 매시업스 시리얼과 레드라즈베리소르베 완전 추천!

반응형

www.baskinrobbins.co.kr/

 

[배스킨라빈스]

행복을 전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www.baskinrobbins.co.kr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메뉴가 기대되는 배스킨라빈스

매달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배스킨라빈스!

예전에는 체리쥬빌레와 엄마는 외계인을 먹으러 가는 곳이었다면,

요즘은 매달 어떤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볼까 

기대가 생기는 곳입니다. 

 

저는 소르베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요.

뭔가 우유맛(?)의 텁텁함이 없고, 깔끔하게 달달해서

후식으로 먹으면 굉장히 좋더라구요.

 

레드라즈베리소르베라는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싶어서 다녀왔고,

또 이달의 맛인 매시업스시리얼도 먹어보았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둔촌푸르지오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00 (우)05361

전화번호 : 02-483-7213

place.map.kakao.com/19037595

 

배스킨라빈스 둔촌푸르지오점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00 (둔촌동 51)

place.map.kakao.com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키오스크기계가 생겼더라구요!

어떤 메뉴가 있는 지 공유를 드릴게요 !

신메뉴가 많이 나오다 보니 배스킨라빈스 메뉴가 정말 다양해진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종류도 많지만 배스킨라빈스 신메뉴가 연계된 음료도 만들어서 판매를 하다보니

정말 종류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유명하지만,

최근에는 다른 아이스크림케이크보다 다양한 맛을 먹어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케이크가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배스킨라빈스의 정체성과 잘 맞는 디자인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 팩을 주문했어요

버라이어티 팩 (18,400원)을 주문했어요.

기대했던 레드라즈베리소르베와 매시업스시리얼, 아빠는 딸바봉, 아몬즈 봉봉봉(이것도 강추!) ,

엄마는 외계인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의 아몬드 봉봉봉은 출시가 되자마자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아직도 정말 맛있게 종종 사먹고 있습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 보다

진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최근에 네고왕에서도 그렇고, 편의점에서 판매유통을 하고있는 아이스크림도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거나,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즐기면서 사먹는 기분이 들어 좋아요.ㅎㅎ

 

 

from-sonamu0313.tistory.com/71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 이달의 맛 아몬드 봉봉봉 !

배스킨라빈스 둔촌푸르지오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00 (우)05361 TEL : 02-483-721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https://place.map.kakao.com/19037595 배스킨라빈스 둔촌푸르지오점 서울 강동구..

from-sonamu0313.tistory.com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 팩

케이크상자 같이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 팩은 처음 구매를 해보았는데, 일단 다양한 맛을 먹어볼 수 있어 좋았고,

또 깔끔하게 구분되어 담겨있었기 때문에

뭔가 싫어하는 맛과 섞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숟가락도 넉넉히 담아주셔서 좋았어요....ㅎㅎ

다만 쓰레기가 많이 나온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다 좋지만 쓰레기 배출이 많이 되어서

다음에 먹을 때에는 그냥 파인트에 먹자고 남편과 이야기를 했습니다. ㅎㅎ

 

매시업스 시리얼과 레드라즈베리소르베 완전 추천

레드라즈베리소르베 : 베리향이 정말 진했어요! 거의 시럽과 잼을 듬뿍 먹는 느낌!

하지만 소르베라그런지 느끼하지 않았고, 베리향이 입안에 싹 번졌습니다.

딱 기분좋은 달달함 ! 일전에 나온 레몬소르베보다 저는 훨씬 맛있었어요!

레몬소르베는 향이 조금 약했거든요 !!! 이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완전 추천입니다 ㅎㅎ

 

 

매시업스시리얼 : 매시업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이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달달함이 첵스의 그 달달함이었습니다. ㅎㅎ

조금 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맛있을 것 같아요!

뭔가 우유와 첵스를 함께먹는데 그걸 시원하게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이번 신메뉴 완전 강추입니다. ㅎㅎ

특히 라즈베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배스킨라빈스 레드라즈베리소르베 맛있게 드실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