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암사동 태양수산 : 강동구 횟집 추천 ,숙성회 완전 맛있어요 2인 38000원

반응형

 


태양수산

주소 : 서울 강동구 상암로 42 암사청과도매시장 110호 (우)05318

전화번호 : 02-429-5221

place.map.kakao.com/18775142

 

태양수산

서울 강동구 상암로 42 암사청과도매시장 110호 (천호동 287-2)

place.map.kakao.com


숙성회 맛집 암사동 태양수산

강동구에 회 맛집으로 유명한 
태양수산에 다녀왔어요.
즐겨보고 있는 유튜버 김사원세끼님의 태양수산소개 영상을 보고,
마침 근처라 남편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암사동 태양수산의

영업시간은 저녁 5시- 10시까지였고

포장 가능 시간은 12시 30분 - 9시 까지였어요.

여쭈어보니 화요일은 매장이 쉰다고합니다.

금/토요일은 손님이 많다고 해요.

 

www.youtube.com/watch?v=0_ADcgRy0eY


김사원 세끼님은 주로 오래된 맛집을 소개해 주는 유튜버인데,
뭔가 그냥 딱 봐도 맛있을 것 같은 맛집을 
기가막히게 알려주어서, 열심히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보통 영등포구나 서울의 서쪽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주셔서
잘 못가다가, 마침 집과 가까운 강동구에 있는 맛집 태양수산이 나와서
굉장히 반가웠습니다. ㅎㅎ

 

강동구 맛집

 


근 한달동안 계속 포장을 하거나,
요리를 해먹어서 뭔가 몸과 마음이 지쳐있었는데!
회가 너무 먹고싶어서...ㅠ_ㅠ 
암사동 태양수산은 1인 2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회를 코스?!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아주 설레는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매장은 7테이블 정도 있었고, 
암사역 근처 골목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좀 외진 곳에 있는데, 유동인구는 많은 골목 같았어요. 
그리고 주변의 가게들이 전체적으로 다 맛집인 느낌...! 이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테이블은 7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ㅎㅎ
2인 모듬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회가 정말 맛있다

회는 빠르게 나왔는데요.
정말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정말 딱 입에 넣자마자 우와! 하는 감탄이 나왔습니다.
정말로 맛있더라구요!
비린맛이 하나도 안나고,
정말 회의 신선한 맛과, 살아있는 식감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참치, 전어, 연어 모두 정말 맛있었고,

특히 광어지느러미를 정말 두춤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직원분께서 굉장히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정말 맛있어요!!!

 

암사동 태양수산이 센스가 있다라고 느낀점은 바로 쌈태소로 알배추가 나온 것입니다.

상추와는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남편은 배추쌈을 정말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회 이외의 메뉴들

 

묵은지 초밥과 연어초밥이 나오고,

전어구이/ 그리고 매운탕까지 코스로 나왔습니다.

 

김치초밥이 굉장히 신선했는데,

뭔가 생선회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었어요.

 

정말로 맛있었던 것은 매운탕이었는데,

매운탕의 비린맛이 하나도 나지않으면서

꾸덕한 느낌의 매운탕이었습니다! 

 

술과 함께 먹기 정말 좋은 횟집이었어요.

포장도 된다고 하니,

한동안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