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뚜레쥬르 메로나 케이크 : 뚜레쥬르 메론케이크로 남편 생일 파티 하기!

반응형


뚜레쥬르 천호시장점

주소 :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250 1층 (우) 05330

전화번호 : 02-485-5557

place.map.kakao.com/17002783

 

뚜레쥬르 천호시장점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250 1층 (천호동 393-43)

place.map.kakao.com


메로나 케이크

메로나 케이크가 출시가 된지는 꽤 시간이 지났지만,

딱히 케이크를 먹을 일이 없어서

먹어보지 못하고 있었어요.

 

이번에 남편이 생일이었는데,

그동안 먹어보고 싶었던 메로나 케이크를 구매해서

메로나 케이크와 함께 생일파티를 해보았습니다+_+ㅎㅎ

 

뚜레쥬르 케이크에 관한 정보

 

뚜레쥬르는 학생 시절부터 파리바케트와 케이크를 가장 많이 산 브랜드이지 않을까 싶어요.

대기업이라..ㅋㅋㅋ 주변에 많기도 했지만 가격도 나름 저렴해서 고등학교 때 친구의 생일이면, 점심시간에

나가서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를 사서 함께 파티를 하곤 했습니다..!ㅋㅋㅋ

뭔가 그런 케이크에 관한 추억을 때문에 아직도 가족이나 친구들의 생일이면 뚜레쥬르에서

케이크를 구매하는 것 같아요! 

 

케이크 외관

메로나 케이크만 케이크 박스가 따로 디자인이 되어있었어요!

세상에 정말 귀여웠습니다...! 케이크가 메로나를 들고 있다니...!ㅋㅋㅋㅋㅋ

색감도 메로나 색깔을 딱 재현해서 정겨웠고, 올 때 메로나라는 문구도 정말 적절하게 쓰여있었어요!ㅋㅋㅋ

 

 

콜라보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케이크 모양도 어찌나 귀엽던지요.....ㅋㅋㅋㅋ

설마 멜론 꼭지를 케이크에 달아놓을 줄은 몰랐는데, 

더해서 케이크의 백미인 초콜릿도 잊지 않고 포함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ㅋ

콜라보 상품은 한정 기간 판매되고 끝나기 마련인데,

지속적으로 판매가 되는 이유가 있나 봐요!! 

 

메로나 케이크의 맛

칼로 조심스럽게 안을 잘라보았어요.

멜론빵과 크림이 조화롭게 있었고,

안에 잼 같은 (?) 내용물도 있었어요. (약간 수박 맛이 났습니다)

굉장히 조화가 좋았어요!

 

적당히 달고, 느끼하지 않고 깔끔했어요!

크림도 딱 적당했어요!

우와! 새로운 케이크였습니다.

 

다만 뭔가 생크림 케이크처럼

자연스러운 맛은 아니어서,

한 번에 많이는 못 먹고,

조금씩 나누어 먹었어요!

 

한 번 먹어보기 나쁘지 않더라고요!ㅋㅋ

고민 중이시라면 과감히 도전해보는 것 추천드립니다!

www.tlj.co.kr:7008/microsite/2020/falltlj/intro.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