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전떡볶이 : 배달 후기 ! 강동구 신전떡볶이 메뉴/가격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신전떡볶이 둔촌역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89길 27 (우) 0540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2-477-4778

https://place.map.kakao.com/25685389

 

신전떡볶이 둔촌역점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89길 27 (성내동 430-9)

place.map.kakao.com


매콤한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신전떡볶이 배달을 시켰습니다!

정말 3-4년 전에 먹고 먹은 적이 없는데, 오래간만에 먹고 싶더라고요.

메뉴판 공유를 해드립니다!ㅎㅎ

 

 

떡볶이 2인분 ( 중간맛 ), 어묵 튀김, 잡채말이, 참치마요 컵밥을 주문했습니다!

엽떡만 시켜서 먹다 보니,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ㅎㅎ

 

 

배달이 왔습니다. 40분 정도 걸렸어요. 요즘 배달이 많은 것 같아서 오래 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을 했습니다.

 

떡볶이가 정말 많더라고요!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넉넉해서 좋았습니다+_+ㅎㅎ

신전떡볶이의 백미는 어묵 튀김이지요. 정말 별거 없는데 중독적인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떡볶이를 찍어먹으면 맛이 배가 되어서, 떡볶이와 궁합이 정말 좋아 신전을 시키면 항상 주문을 하는 것 같아요!

(몇 년 동안 신전을 안 먹긴 했지만)

 

신전떡볶이 중간맛은 은근히 맵더라고요. 후추 맛? 이 굉장히 강했어요!

처음에는 은근히 맵다가 나중에는 정말 매웠어요. ㅎㅎ

그래서 참치마요 컵밥을 주문하기 잘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없었으면 힘든 뻔했어요...!

 

떡도 쫄깃쫄깃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는데 후회 없이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한동안 떡볶이를 안 먹어도 될 정도...!!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맛있게 집에서 외식을 했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