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욱희씨 : 성수 서울숲 근처에 새로 생긴 귀여운 카페!

반응형


구욱희씨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2-22 (우)04768

https://place.map.kakao.com/1807898069

 

구욱희씨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2-22 (성수동1가 685-271)

place.map.kakao.com


서울숲 근처에 정말 귀여운 카페가 생겼어요!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를 만들었는데, 노란색 페인트가 곳곳에 칠해져 있어서 정말 화사하고 예뻤습니다+_+

 

남편과 카페를 다녀온 후라서, 간단하게 빵을 사서 가기 위해 매장에 들렀습니다.ㅎㅎ

 

 

매장 밖에 귀여운 그네가 있었습니다. 여기가 포토존인 것 같았어요!

조약돌까지 정말 귀엽더라고요+_+ㅎㅎ

 

매장에 들어가니 안내도와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가오픈 기간이라서 조금 간소한 것 같아요. 앞으로 늘어나겠지요?!?!ㅎㅎ 메뉴판을 지나서 빵을 구매하기 위해 찬찬히 둘러보았습니다. 

 

오후에 방문을 해서인지, 빵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종류가 많은 편이어서 열심히 빵 쇼핑을 했습니다! 달콤한 냄새가 매장에 배어있었어요. 뭔가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향기가 났습니다. ㅎㅎ

 

빵이 정말 귀엽고 동글동글한 모양이었습니다. ㅎㅎ 모양도 귀여웠고, 식재료가 듬뿍 들어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감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생각해보니 '구욱희'가 쿠키였어요...ㅋㅋㅋㅋㅋㅋ

정말 재치와 센스가 넘치는 작명인 것 같았습니다...ㅋㅋㅋㅋ

 

요 두 가지를 구매했어요. 오른쪽은 피넛&라즈베리 케이크 (6,500원)/ 왼쪽은 앙버터 스콘(5,300원)입니다.

포장으로 구매를 마친 후, 매장이 너무 예뻐서 전체적으로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파스텔 색감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사진은 손님이 없는 쪽 살짝 찍은 것인데, 

가오픈 기간인데도 불고하고 굉장히 손님이 많았어요!ㅎㅎ

 

루프탑도 정말 좋았어요! 널찍하고 좌석도 많았어요. ㅎㅎ

날씨가 좋아지면 꼭 다시 오기로 했어요!!!ㅎㅎ

 

집에 돌아와서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먹어보니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음, 건강하고 깔끔한 맛보다는 굉장히 달콤한 디저트였습니다. ㅎㅎ 한 번에 다 먹기에는 크기가 컸습니다. 남편과 두 번 나누어 먹었어요.ㅎㅎ

 

귀엽고 예쁜 카페라 방문하고 나니 마음이 몽글몽글 좋았습니다+_+

근처에 가시면 한 번 들러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