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평맛집 : 대명치킨, 후라이드 치킨이 맛있는 집!

반응형


대명닭집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평시장 1길 5 (우) 12556

전화번호 : 031-771-407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https://place.map.kakao.com/15831575

 

대명닭집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평시장1길 5 (양평읍 양근리 302-1)

place.map.kakao.com


남편과 양평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참 많이 와서 다른 곳은 들르지 못하고 ㅠㅠ 양평역 근처에 있는 대명 닭집에 들렀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이 맛있기로 정말 유명하다고 해요!

양평에 살면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치킨집이라고 해서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_+

 

시장에 도착하면 눈에 잘 띄는 곳에 치킨집이 위치하고 있었어요! 근처에 유명한 맛집들도 굉장히 많더라고요!ㅎㅎ

저희는 먹고 가지는 않고, 포장을 해서 왔어요.

 

계속 주문이 들어와서,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음식을 받아왔습니다,ㅎㅎ

 

 

다 맛있어 보였지만ㅠㅠ 후라이드 치킨이 다른 치킨집과 다르다고 해서, 후라이드 반에 양념 반을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똥집 튀김을 먹어보고 싶습니다.ㅜㅜ

 

매장은 크지 않고 아담했습니다. 손님이 꽉 차있지는 않았지만, 지속적으로 손님이 방문하는 듯했습니다. 비가 와도 장사가 잘 되더라고요!ㅎㅎ

집에 도착을 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포장을 해서 오는 시간이 있어서 치킨이 좀 식었지만, 맛있는 치킨은 식어도 맛있으니까요+_+ 맛있는 냄새가 계속 났습니다 ㅜㅜ

 

치킨이 정말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특히 후라이드는 정말 맛이 독특했는데, 은은하면서도 감칠맛이 있었어요! 평소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을 좋아하는데, 

대명 치킨은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다음에 양평을 가면 꼭 다시 포장해 오고 싶더라고요+_+

정말 맛있었습니다+_+!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