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와디즈 펀딩 : ANKER 청소기 , EUFY 홈백 S11 청소기 후기 !

반응형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64816

 

"선 빼고 다 드려요" ANKER 10만원 대 풀옵션 무선 청소기

유선유죄 무선무죄! 무선의 편리함을 누구나 누리세요! "선" 빼고 "다" 드리는 홈백 S11, 강력한 흡입력과 40분 사용시간은 기본입니다.

www.wadiz.kr

와디즈 펀딩으로 청소기를 구매했어요! ㅎㅎ 6월에 펀딩을 하고 펀딩이 다행이 성공이 되어서,

준비후에 7월 중 배송이 되었고, 7월말에 도착을 했습니다. 정말 잊어버리고 있으면 오더라구요.ㅋㅋㅋ

무선청소기는 첫 구매하는 거라 기대가 되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가격은 저렴하고, 성능은 좋은 가성기 좋은 제품입니다 !

 


ANKER Group

Anker는 2011년 미국 Google 출신의 젊은이들이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했으며,

현재 전세계 수백만 명의 일상생활을 서포트하는 기업으로,

모바일 충전 기기 분야를 선도하는 No.1 브랜드입니다.


EUFY는 빔프로젝트,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회사 ANKER라는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청소기 인데요. 처음 접하는 브랜드라서 조금 낯설었는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

 

어떻게 하면 모든 사람들이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한 스마트 충전기기 브랜드라고 합니다. 설립하고, 아마존에서 단기간에 성공신화를 이뤄냈다고 하네요!

 

 

어쨌든 청소기의 케이스를 오픈을 하고 조립을 했습니다 ! 조립은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근데 확실히 무게감이 있어서 저는 처음에는 약간 당황스럽더라구요 ㅠㅠ

 

조립을 완료했습니다. 오 생각보다 깔끔하게 생겨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모바일 충전기를 만드는 회사라 그런지 한 번 충전하면 40분정도는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좋았습니다. 

A/S기간도 2년으로 넉넉했어요!

 

 

 

특히 이렇게 거치대가 있어서, 청소기 관련 추가 툴들을 모아서 정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렇게 거치한 상태로 충전을 할 수 있어 편리하더라구요!ㅎㅎ

 

한번 시험삼아 돌려봐서 약간 먼지가 묻었습니다=_=;; 이렇게 먼지통도 한번에 빼서, 열어서 먼지를 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침대 빝이나 소파 밑을 청소할 수 있도록 이렇게 라이트가 나와요! ㅎㅎ

 

현재 펀딩은 끝난 상태이긴 한데,ㅜㅜ앵콜요청이 꽤 있더라구요. 로봇청소기도 판매 하고 있다고 하니, 혹 가성비 좋은 브랜드를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와디즈 펀딩이나 앤커코리아를 눈여겨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https://ankerkorea.com/brand

 

앤커코리아

ANKER 앤커 공식홈페이지

ankerkorea.com


장점

1) 와디즈 펀딩으로 199,000원에 구매

2) 생각보다 깔끔한 외관

3) 배터리 충전하면 40분 사용가능

4)거치대 있어서 편리 

5) 밑에 라이트가 있어서 어둡고 짜치는 부분을 청소라기 편하다

6) 2년 동안 무상 A/S가능

 

단점

7)생각보다 무거음

8)약간 낯선 브랜드라는 두려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