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빈스앤베리즈 : 서울역에서 아침으로 샌드위치와 커피를 세트로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빈스앤베리즈 서울역 1호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5 (우)04320

매일 06:30 ~ 23:00

02-390-4166

https://place.map.kakao.com/13015661

 

빈스앤베리즈 서울역1호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5 (동자동 122-11)

place.map.kakao.com


 

주말에 시댁에 갈 일이 있어서! 

아침에 기차를 타기 위해 서울역으로 갔습니다. 

(글을 예약을 걸어두고, 어제는 뻗어버리는 바람에 이웃님들 방문을 제대로 못 갔어요ㅠㅠ

오늘 꼭 방문을 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기차를 타기 전에 아침을 먹으려고 둘러보니, 푸드코트는 아직 오픈을 안 했고,

식당에서 본격적으로 먹기에는 좀 부담스럽고, 맥도날드는 좀 그렇더라고요.ㅠㅠ

 

뭘 먹지 고민하던 중에, 서울 역사 내에 있는 빈스 앤 베리즈에서 샌드위치와 커피를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거다 싶어서 어서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에그 쨈/단호박/햄치즈+ 아메리카노 세트로 해서 4,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참 괜찮았어요! ㅎㅎ

남편과 저 모두 햄치즈 샌드위치로 구매를 했습니다.

 

+다만 막상 결제할 때에는 5,000원이 결제되었는데,

세트로 구매할 때 가격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설명을 해주면 좋을 텐데 설명이 없어서 좀 당황했어요.ㅠㅠ

아이스로 변경하면 500원이 추가되더라고요.ㅎㅎ

 

아침이라서 매장은 한산하고, 또한 깔끔했습니다. 

손님은 적어 보였지만, 이제 곧 점심시간이니까 직원분들은 굉장히 빠쁘 시더라고요.

아침에는 대부분 저희처럼 아침으로 빵/샌드위치를 구매하러 오는 손님들이었습니다.

 

맛이 엄청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아침으로 가볍게 요기하기 좋았어요! 

커피랑 함께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ㅎㅎ

 

위치가 역 안에 있으니까 바로 기차 타러 가기도 좋고,

커피랑 세트라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서울역에 갈 일이 있으면 가볍게 한 번 들리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