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 글이 다음 메인에 ?! 두번 째 !! 기록해두는 글.

반응형

 

 

 

 

우와 ! 목요일에 올린 청양고추 두부전 포스팅이 또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 너무 기뻐요

미역냉국 이후로 다시는 오지 않을 기회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

 

목/금 이틀동안 꾸준히 노출이 되었습니다. 다만 지속적인 노출보다는 그냥 잠깐씩 노출..?이 되는 모양이라

엄~~~청나게 유입이 많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평소보다는 훨씬 많았어요.

 

갑자기 바쁜 일이 생겨서 포스팅 할 거리고 없고.

또 유입이 많이 되지 않아서 조금 힘이 빠지는 타이밍에 문득 요리라는 카테고리를 생각하고

몇 개 올렸는데 조금 탄력을 받는 것 같아서 기쁘네요.ㅠㅠㅠ

앞으로 더 열심히 요리를 올려야 겠어요....ㅋㅋㅋ

 

 

 

여튼 엄청 경사라 기록을 해둡니다. 

다른 이웃분들 처럼, 한달을 돌아보며 다음메인 노출이 몇 번 되었다고 세어볼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 

 

 


+ 오늘은 남편과 당일치기 여행을 스을쩍 다녀올까합니다 ! (그래봤자 차로30분거리..)

늦어도 오늘 오후/밤까지는 댓글이나 방문 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