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다 ! : 미역냉국 포스팅 다음에 노출되었어요!

반응형

https://from-sonamu0313.tistory.com/102

 

백종원미역냉국 : 국수까지 말아먹는 간단한 여름요리 !

백주부님이 여름이 성큼 다가와서, 간단한 여름요리를 알려주셨습니다. ㅎㅎ 국수를 삶는 것 말고는 불을 쓸 일도 없어서 후루룩 요리해서 한 끼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재료 불린 미역 1과1/2컵(

from-sonamu0313.tistory.com

 

백종원 미역 냉국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었습니다 ! 야호 ! 이렇게 좋을 수가 ㅎㅎ

요즘 생산성 없이 바쁘기만해서 굉장히 지쳤는데, 블로그를 놓지 않은 보람이 느껴졌습니다 ! ㅎㅎ

 

새벽에 포스팅 하고 별 생각없이 있다가 오후에 블로그 방문자 수 체크를 하는데, 도저히 있을 수 없는 방문자가 찍혀있었어요.ㅎㅎ

 

이것은 분명 메인 노출이다 ! 라는 생각이 들어서 메인에 가봤는데 노출이 아주 잠깐 된 것 같았습니다=_=;;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기념되는 일이라 너무 찾고싶어서!!ㅎㅎ 엄청 뒤적 거려서 페이지를 겨우 찾았어요 ! ㅎㅎ

 

 

 

이런 이벤트가 참 큰 보람으로 다가오네요.ㅎㅎ 앞으로도 게으름 부리지 않고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ㅎㅎㅎ

소소한 블로그를 노출시켜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꾸벅)

 

이렇게 잠깐 노출이 된 것 만으로도 2600가까이 되는 방문자를 기록했는데;;

정말 몇 일씩 노출이 되는 블로거님들은 참 부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ㅎ

저도 더 열심히 해서 많이 노출이 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