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죠스떡볶이 2인세트 : 이수역점 죠스떡볶이 가격/메뉴 후기 ! 튀떡순 구성 최고 !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13042518

죠스떡볶이 이수역점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길 23 1층 (사당동 139-50)

place.map.kakao.com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길 23 1층 (우)07008

전화번호 : 02-534-7456

http://www.jawsfood.com/

죠스떡볶이

죠스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www.jawsfood.com


죠스 떡볶이는 2007년 10월 고려대 앞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그 이후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해서 여기까이 왔는데요, 지금은 대표적인 분식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지요.

저는 2008?2009년?쯤에 (확실히 기억은 안나네요) 홍대앞에서 처음 죠스떡볶이를 먹었었는데, 굉장히 맵고 자극적이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매운 떡볶이가 유행을 했지요. 그 때와 비교해서 전체적으로 매운맛이 상향된 것 같아요. ㅎㅎ 점점 죠스떡볶이가 안매워지더라구요. ㅎㅎ

 

한동안 먹지 않고 있다가, 얼마전 굉장히 오랜만에 이수역 근처 죠스떡볶이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친구와 함께 방문을 했습니다. 이수역에 은근히 맛있는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오면 올수록 또 오고 싶어지는 동네인 것 같습니다. ㅎㅎ 매장은 협소한 편이었습니다. 테이블이 3-4개 정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테이블이 비어있지 않고, 계속 손님들이 들어왔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 같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를 다 찍지 못해서 인터넷에 캡쳐한 것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저는 친구와 두 명이라서 2인세트를 먹었습니다. 튀떡순세트가 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메뉴선택을 완료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을 했는데, 플레이팅도 조금 바뀌었습니다. 떡볶이 위에 튀김한조각과 메추리알이 올라가있는데, 이게 떡볶이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약간 요리같더라구요.

 

죠스떡볶이의 특징인 짧은 떡은 깔끔하게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ㅎㅎ 양념도 넉넉했고, 많이 맵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요즘에는 아주 매운 떡볶이보다 달달하고 감칠맛 있는 떡볶이가 좋은 것 같아요.

 

 

 

순대와 튀김도 찰지고 맛있었습니다 ! 특히 튀김은 전에 방문을 했을 때보다 훨씬 바삭하고 다양해졌습니다. ㅎㅎ 어묵튀김?이 있었는데 그게 떡볶이 국물과 궁합이 참 좋았습니다 ! 

 

뭔가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분식이었습니다. 속도 편하더라구요 ! ㅎㅎ 요즘에는 전체적으로 많이 매운음식들의 인기가 조금 사그러든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ㅎㅎ 

 

 

 

정리

1) 이수점이 장소는 협소했지만 손님은 많은 매장이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

2)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지만 음식을 주실 때 ,그리고 다 먹고 나갈 때 점원분이 굉장히 친절하셨다

3) 떡볶이는 양념이 넉넉하고 떡도 쫄깃했다, 감칠맛이 최고였다

4) 순대와 튀김도 맛있었는데, 특히 튀김이 굉장히 바삭하고 좋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