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동 맷차 : 맷돌로 갈아서 커피를 내리는 카페 !

반응형


맷차 본점

주소 : 서울 중구 명동9길 17 (우)04534

전화 : 02-6952-4170

https://place.map.kakao.com/245472314

 

맷차 본점

서울 중구 명동9길 17 (명동1가 37-1)

place.map.kakao.com


명동에 있는 맷차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찻잎을 통째로 맷돌로 갈아 만든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

향이 굉장이 깊고 진할 것 같다는 기대를 안고 방문을 했습니다.

 

카페는 회사들이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유리로 된 건물이 건물이 굉장히 컸습니다. 뭔가 생각보다 굉장히 규모가 있는 카페였습니다. 찾아보니 지방에도 맷차가 두 곳이나 있더라구요 ! 광주와 울산에도 있었습니다 ! 나중에 저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카페에 들어가면 맷차라고 로고가 걸려 있었습니다. 맷돌로 원두를 갈아서 만든다고 하니 맛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 

 

1층 매장은 이렇게 정갈한 분위기였습니다. 요즘 카페처럼 힙하면서도, 옛 정취가 느껴졌는데, 정말 인테리어를 잘 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뭔가 조용하면서 차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전문적인 느낌이 드는 분들인 것 같았습니다...ㅎㅎ

 

4명이 갔는데, 맷돌커피, 바닐라라떼와 아인슈페너를 주문을 했습니다. 말차가 들어간 메뉴를 하나 시켰어야했는데 지금와서 보니 후회가 됩니다. 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말차메뉴를 꼭 주문을 해야겠어요...!!!

 

평일 오전이라서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잇었습니다. 자리도 넉넉했어요. 하지만 주말에 오면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카페는 6층까지 이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엘레베이터도 건물에 있어서, 편하게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맷돌커피는 향이 굉장히 진했습니다. 커피 자체는 진하지 않은데, 고소한 향이 오래 남아서 정말 차를 마시는 느낌이 났어요. 이 카페에서만 먹을 수 있는 커피였습니다. 바닐라 라떼도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굉장히 진해서, 질리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인슈페너도 맛있었는데, 아인슈페너에 나오는 커피는 산미가 강해서, 좀 많이 신편이었습니다. 저는 맷돌커피가 가장 맛이 좋았습니다.

 

고즈넉한 찻집에 온 기분이라 편하게 머무르다 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차에 대한 전문성이 느껴지는 곳이어서 머무르는 내내 좋았습니다. 꼭 다른 지역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https://www.instagram.com/_met_cha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