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치킨 매니아 : 레게노치킨 시리즈 1탄 ! 허니치킨 먹어보자 !

반응형


치킨매니아 강동역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78 씨제이나인파크 107호 (우)05380

전화번호 : 02-482-0992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https://place.map.kakao.com/8586250

 

치킨매니아 강동역점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78 씨제이나인파크 107호 (성내동 164-1)

place.map.kakao.com


 

치킨을 먹은 지가 오래되어서 한번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요즘에 맛있는 치킨이 뭐가 있나 찾아보다가, 치킨매니아에서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메뉴가 나왔다고 했습니다. 게다가 가성비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 아주 기대가 되었습니다.

허니 치킨세트 가격 : 20,900원 

 

생각보다 일찍 치킨이 도착을 했습니다. 떡볶이 통의 크기가 생각보가 컸어요! 오.. 가격을 생각하면 굉장히 구성이 푸짐했습니다. ㅎㅎ

 

배달 시 배달하시는 분이 치킨을 빼서 먹은 것으로 한창 논란이 있었는데, 스티커를 붙여서 배달을 주셔서 문제 발생이 없도록 해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푸짐했습니다! 우와, 가성비 진짜 좋더라고요. 2,000원을 추가하면 치즈를 떡볶이에 올려서 먹을 수 있는데, 그럼 정말 국룰이라고 하는 엽떡과 교촌의 조합이 부럽지 않았습니다.ㅎㅎ

 

가격대가 있기도 하고, 엽떡과 교촌을 각자 시키기에는 양도 많은데, 이렇게 먹으면 엽떡 가격에 치킨까지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떡볶이는 엽떡을 생각하면 안 되었습니다! 약간 달달한 맛이 더 강했습니다. 칼칼하고 매콤한 부분이 있지만, 약간 매콤 달달하다고 하면 딱 맞을 것 같아요. 엽떡과는 느낌이 정말 달랐습니다. ㅎㅎ

 

치킨도 치킨매니아의 느낌(?)이 있는 허니 치킨이었습니다. ㅎㅎ 다리와 날개만 있어서 그런지 참 맛있더라고요.ㅎㅎ

살도 은근히 넉넉했어요 ㅎㅎ 날개가 특히 맛있었습니다.

 

소스의 느낌이 오시나요.ㅎㅎ 치즈 추가가 혜자라는데 다음에는 추가도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레게노 치킨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http://www.cknia.com/main/main.html

 

치킨매니아

치킨매니아

www.ckn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