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 가격과 내슈빌 칼로리까지 ! 호불호는 갈리지만 나쁘지 않은 맛?!

반응형

맘스터치 신제품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 가격과 내슈빌 칼로리까지 ! 

맘스터치 신제품, 내슈빌 콤보 출시!

맘스터치에서 내슈빌콤보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맘스터치는 제일 사랑하는 햄버거 브랜드입니다!
처음 싸이버거를 먹었을 때
신선한 충격을 잊지 못하고 있어요!ㅎㅎ
고기도 굉장히 맛있고 감자튀김도 두꺼워서
한동한 햄버거를 먹을 일이 있으면 무조건 
싸이버거를 먹고는 했습니다. ㅎㅎ

내슈빌콤보의 맛도 굉장히 궁금했어요.

맘스터치에서 다양한 신제품이 나왔지만
한 번 먹어보고
다시 싸이버거를 먹는 패턴을 반복하긴 했지만...ㅋㅋㅋ
이번에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라는 굉장히 인상적인 신제품이 나와서
정말 궁금해서 배달을 시켜보았습니다 !

 

맘스터치 신제품

맘스터치 싱글 내슈빌 콤보 2개 주문을 했습니다.
맘스터치 내슈빌콤보는

내슈빌버거와 감자튀김에 내슈빌 핫통다리까지 포함이 되어있었어요!!!!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는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에서
화상채팅을 하면서 
ppl을 했던 제품이기도해요.

그 때 먹으려고 주문을 했는데
근처 매장 다 품절이 되어서,
못먹고 ㅠㅠ 이제서야 주문을 했네요.ㅎㅎ

 


음식이 왔습니다.
전체적인 내슈빌 콤보가 소스 색깔이 굉장히 빨개서 너무 맵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어요.

호불호갈리는 소스하라는 평이 많았는데,
저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튀김과 궁합이 잘 맞는 소스였어요!

내슈빌버거는 코울슬로와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통다리는 심하게 퍽퍽해서ㅠㅠㅠ
뭔가 닭껍질 부분은 촉촉했는데
다 먹기는 소스가 좀 부족+ 살코기도 퍽퍽해서
음... 내슈빌 핫 통다리는
또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음.. 전체적으로 보자면
다시 주문을 하면 싸이버거를 주문할 것 같아요.ㅎㅎㅎ
하지만 가끔 새로운 맛이 땡긴다면
한 번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맘스터치 내슈빌콤보 가격 / 칼로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