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 휴게소 세트, 사이드메뉴 총 출동 !

반응형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70 1층 (우)05351

TEL : 02-477-1378

https://place.map.kakao.com/1348976794

 

명랑핫도그 길동역점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70 1층 (길동 390-9)

place.map.kakao.com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 휴게소 세트, 사이드메뉴 총 출동 !

1. 착한 가격에 맛있는 핫도그를 먹을 수 있는 명랑 핫도그 ! 

명랑시대협동조합은사람들의 삶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명랑시대 협동조합은 열정있는 청년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협동조합입니다.협동조합은 소비자, 농어민, 중소기업자 등이 경제적으로 각자의 생활이나 사업의개선을 위하여 만든 협력조직으로 명랑시대는 우리 입맛에 맞는 건강한 음식을 통한 새로운 가맹문화를 선도하고 조합원들의 안정적인 생활과 파트너들과의 공동이익과 더불어 청·장년 창업의 기회 제공 및 공정한 조합운영을 통한 조합원들의 이익과 사회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꿈꾸는 명랑 핫도그에서 5월에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

요즘 핫한 사이드 메뉴 3가지 (쫀달 치즈볼, 양념 감자튀김, 불닭 치즈 소떡) 그리고 핫도그와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휴게소 세트입니다!

 

치즈볼과 소떡 모두 먹어보고 싶어서 휴게소 세트를 구매해 보기로 했습니다 !

 

 

 

2. 방문한 길동점은 다른 매장들처럼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습니다.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는 포스터도 함께 붙어있었습니다 !

 

휴게소세트는 따따블치즈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불닭치즈소떡, 치즈볼과 시즈닝과 소스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3. 체다와 모짜 등 메뉴에 들어가는 재료에 대한 설명이 붙어있어서 이해하기가 편했습니다. 메뉴판이나 조리시간, 예약 등 서비스에 대한 안내판도 붙어있었습니다. 매장이 친절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사실 저번주 신메뉴가 출시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매장에 방문을 했었는데, 그 때는 품절이 되어서 구매를 할 수 가 없었습니다. 일주일 정도 시간이 조금 지나서 메뉴가 가능하다고 해서, 두 번째 방문을 해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4. 치킨을 포장한 것처럼 푸짐해서 뭔가 마음이 넉넉했습니다. 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특히 소스들도 시즈닝과 케찹 등 다양하게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 포장할 때 소스가 부족하지는 않을까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넉넉해서 먹는데 전혀 소스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5.총평

 

1) 핫도그는 치즈가 굉장히 넉넉했습니다. 방금 튀겨서 받았으면 정말 치즈가 쭉쭉 늘어났을 것 같은데, 포장을 해서 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지ㅠ 치즈가 늘어나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 하지만 핫도그가 짜지도 않고,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명랑핫도그야 뭐 항상 맛이있지요 ! ㅎㅎ

 

2) 치즈볼은 연유가 들어가서 굉장히 달달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먹었던 푸라닭 치즈볼 보다 촉촉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치즈볼이 생각날 때 여기서 먹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불닭치즈소떡은 불닭소스가 얹혀져 있어서 굉장히 매웠습니다.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어서 한 입 먹고는 먹지못했습니다.ㅠㅠ 하지만 매운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합닌다. 휴게소 세트에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 같습니다 !

 

6.명랑핫도그의 신 메뉴들을 다양하게 먹어 보고싶다면 한번 구매해서 먹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이드 메뉴가 먹고 싶을 때, 명랑핫도그에 방문하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