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길동 육쌈냉면 : 강동구 가성비 좋은 여름음식, 가격/메뉴 안내

반응형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66 104호 (우)0535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TEL. 02-484-6392

https://place.map.kakao.com/19978094

 

육쌈냉면 길동점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66 104호 (길동 411-1)

place.map.kakao.com


길동 육쌈냉면 : 강동구 가성비 좋은 여름음식, 가격/메뉴 안내

1. 길동 육쌈냉면

 

날이 조금씩 더워지면서 냉면이 생각났습니다. 학생 때 자주 먹었던 육쌈냉면이 먹고 싶어 다녀왔습니다. 근처에 작은 매장이지만, 꾸준히 오래 영업을 하고 있는 가게라서 편안한 마음으로 들렀습니다. 조금이른 시간에 들렀는데도 손님이 꾸준히 방문을 하고 있었습니다.

 

육쌈냉면 매장이 오래되어 보였는데,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손님들이 계속 방문하고 나가는데도 지저분하다는 인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2. 길동 육쌈냉면 메뉴판입니다. 비빔냉면 과 숯불고기 세트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육쌈냉면은 냉육수가 기본으로 제공이 되어서 ,비빔냉면을 먹다가 육수를 넣어서 물냉면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육쌈냉면에 오면 꼭 비빔냉면으로 주문을 합니다.  

 

 

3. 육쌈냉면 메뉴에 포함이 되어있는 숯불 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음... 일단 고기는 조금 별로였습니다. ㅠ 미지근했고 약간 딱딱했습니다. 수분이 다 빠져서 뻑뻑했습니다. 미리 구워둔 고기를 손님이 오면 뎁혀서 나가는 것 같았습니다. 냄새가 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예전에 먹었던 불향이 나는 촉촉한 고기는 아니었습니다.

 

4. 육쌈냉면은 매콤하고 시원해서 맛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먹던 맛 그대로였습니다. 냉육수를 살짝 부어서 먹으니 간이 딱 맞았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가격 대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주인분도 친절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고기가 조금 아쉽긴 했지만, 동네에서 오며가며 들러 시원한 음식으로 한끼 식사를 하기에는 적당했습니다.

 

 

5.총평

1)매장은 작지만 깔끔해서 식사하기 편했다.

2)고기는 정말 별로. 식어있고 뻑뻑했다. 

3)냉면은 맛이 괜찮았다.

4)동네 오며가며 편안하게 먹기 좋은 식당. 하지만 멀리서 찾아와서 먹을 정도는 아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