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있는 녀석들 출연 맛집 : 평이담백 뼈칼국수 방이점

반응형

 

 


주소 :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18길 31-12 (우)0563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연락처 : 070-8870-6879 (대표번호)

https://place.map.kakao.com/1834274335

 

평이담백 뼈칼국수 방이점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18길 31-12 (방이동 207-2)

place.map.kakao.com


1. 평이담백 뼈칼국수 방이점

 

5월 초에 맛있는 녀석들에 뼈칼국수가 소개 되었습니다. (5월 8일 방송) 국물과 면발이 차별화가 되어있다고 소개룰 해주셨고, 비빔칼국수도 맛있어보여서 방문을 했습니다. 메뉴가 많은 가게보다는 대표메뉴가 있는 가게를 선호하는데, 딱 어떤 메뉴를 먹을 지 명확하게 보이는 곳이라서 방문하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2. 방이동은 처음 가보았는데, 매장이 학원들도 많고, 평이담백 뼈칼국수도 많은 먹자골목 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주차가 굉장히 치열했습니다. 다만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금방 자리는 나는 것 같았습니다. 

 

평이담백 뼈칼국수 메뉴판 입니다. 뼈칼국수와 비빔칼국수, 그리고 새우만두까지 주문을 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방송에서 엠씨분들이 새우만두도 굉장히 맛있게 드셔서 함게 주문을 했스니다. 뼈볶음도 굉장히 맛있을 것 같은데, 주문하기에는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ㅠㅠ 다음에는 뼈 볶음을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3. 비빔칼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위에 콩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고소한 냄새가 났습니다. 콩가루가 양념장과 잘 어우러져서 다른 비빔요리와 차별성이 있었습니다. 콩가루가 뭔가 신의 한 수 느낌이었습니다 ! 

 

 

매운편은 아니었고, 새콤달콤해서 여름과 잘 어울렸습니다. 칼국수 면은 쫄깃해서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두꺼운 면을 좋아하는데, 특유의 두꺼운 면의 식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방송에서 사장님이 칼국수면을 직접 썰어서 면의 굵기가 고르지 않고, 그게 먹는 재미를 살려준다는 멘트를 하셨는데, 먹어보니 이해가 확 되었습니다 ! ㅎㅎ

 

 

 

4. 뼈칼국수는 갈비탕 국물의 느낌이 났습니다. 국물이 굉장히 시원했습니다 ! 파 고명이 많이 뿌려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칼국수 양도 많았습니다. 양이 진짜 넉넉했습니다.남편은 당연히 밥을 추가 할 것 이라고 생각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추가적으로 사리나 밥을 시킬 필요가 없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새우만두가 나왔습니다. 새우가 꽉차게 들어있어서 꼬득쫄깃 식감이 좋았습니다. 위에 파와 고추기름이 있어서 느끼함이 없었습니다. 칼국수 양도 많은데, 새우만두까지 먹으니 정말 배가 불렀습니다^^;

 

 

6. 평이담백 뼈칼국수 방이점에는 7시가 넘은 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매장이 꽉차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손님이 계속 들어오고 나가서 매장이 정말 바빠보였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게 응대를 해 주셔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방송에 출연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더 바빠보였지만 정말 맛있어서, 꼭 또 오고 싶은 생각이 드는 매장이었습니다 ! 

 

 

7. 평이담백 뼈칼국수 방이점 총평

1)비빔칼국수는 콩가루가 신의 한수. 새콤달콤하지만 맵지는 않다. 매콤함 거의 없음

2)뼈칼국수는 고기도 많고 국물도 맛있고 양도 많다.

3)새우만두 진짜 맛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