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바나프레소 메뉴 : 바나프레소 강동역점 롤 핫도그, 아이스 아메리카노 후기

반응형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99 (우)05339

영업시간 : 월~금 07:00 ~ 21:00

https://place.map.kakao.com/633251084

 

바나프레소 강동역점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99 (천호동 447)

place.map.kakao.com


https://www.banapresso.com/

 

바나프레소

빅사이즈 커피전문점, 대용량 커피, 테이크아웃,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바나치노, 커피배달, 1811-1111

www.banapresso.com

1. 전 매장이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커피점문점이 있습니다. '바나프레소 ' 라는 커피브랜드 입니다. 요즘 많이 있는 대용량에 저렴하게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간판이 분홍색에 동글동글한 글씨로 되어있어서 귀엽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홈페이지에 가 보니, 손님들이 빠르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주문을 하고 음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고객의 마음까지 생각한 주문 시스템

 

바나프레소는 빠르고 정확한 한 잔을 위해 세심한 주문/제조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온라인 주문 시스템과 여러 건의 주문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고객의 기다림을 최소화하며 정확한 제조를 위한
라벨 프린터 시스템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강동역점은 역 바로 근처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출근할 때 역에 내려서 바로 커피를 한잔 사면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는 상당히 다양한 편입니다. 디저트류도 생각보다 많아서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3. 키오스크와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어플은 사용해보지 않아, 키오스크를 통해서 음료를 주문 했습니다. 디자인이 매장과 잘 어울렸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핑크핑크 했습니다.ㅎㅎ 다양한 메뉴 중에 음료와 디저트를 묶어 할인을 받을 수 있는세트메뉴도 있어서, 롤 핫도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세트 ( 4300원 ) 를 주문했습니다.  

 

 

 

4. 세트를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롤 핫도그는 한번 구워서 준 것이라서 바삭함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세지 안에 치즈가 발려져(?)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화가 좋아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크기가 조금만 더 컸다면 좋았을 것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적당히 진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할 때 진하기를 선택을 할 수 있어서 , 아침에 출근길에 음료를 마신다면 더 진하게 마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총평

1)매장이 귀엽다.

2)키오스크/어플주문이라 출근길 빠르게 커피를 판매하는데 최적화 된 것 같다.

3)메뉴가 많아서 재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다.

4)핫도그는 조금만 더 컸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