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산 빵집 : 일산 레이크(LAKE), 호수빵집

반응형

 

 


레이크 베이커리(호수빵집)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56 서현프라자 118호 (우)10387

영업시간 : 매일 07:00 ~ 24:00

TEL : 031-915-8433

https://place.map.kakao.com/27575156

레이크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56 서현프라자 118호 (주엽동 18-2)

place.map.kakao.com


1. 친정 근처에 있는 호수빵집입니다. 프랜차이즈 빵집이 아니라 정말 맛있는 빵집이 근처에 있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ㅎㅎ 호수빵집은 생긴지 좀 되었는데, 시작은 정말 작은 매장이었습니다. 정말 사람이 없을 때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은 가게여서, 이번에 확장을 했더라구요. 그냥 괜히 뿌듯했습니다. ㅎㅎ

 

빵을 좋아해서 집에 빵이 떨어지지 않게 항상 구비해두는데, 이번에 디저트 종류의 빵을 사서 가려고 오랜만에 호수빵집에 들렀습니다.

 

 

 

2.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었습니다. 빵집으로 들어가니, 매장에 다양한 제빵관련 자격, 경력사항들이 액자에 걸려있었습니다. 직원들의 경력사항을 손님들이 볼 수 있는 곳에 비치해 두어서 , 매장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뭔가 믿고 살 수 있는 빵집이라는 이미지를 주는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6장정도 찍혀있지만, 벽면을 가득 채울 정도로 경력사항이 많더라구요. 

 

 

 

 

 

3, 빵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클래식한 도너츠부터, 타르트나 치아바타 등 요즘 핫한? 빵들까지 다양해서, 온 가족의 취향을 맞출 수 있습니다. ㅎㅎ 일산에서 있을 때 ,엄마와 장을 보면 꼭 호수빵집을 들렀는데, 아빠가 좋아하는 찹쌀도너츠, 엄마가 좋아하는 치아바타, 동생이 좋아하는 마카롱을 모두 구매할 수 있어서 자주 들렀습니다. ㅎㅎ 저는 피자빵을 좋아하는데 다른 빵집보다 피자빵이 커서 참 좋아합니다. ㅎㅎ

 

 

 

4. 빵의 종류가 많아서 어떤 것을 살지 고민이 되는 손님들을 위해서, 판매순위를 안내해서 빵을 고르기 수월하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판매순위 1-3위까지 안내를 하고있고, 간단하게 빵에 대한 특징도 설명을 해주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주력 빵들을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하지는 않았지만 평소 호수빵집 치아바타를 추천하는데, 정말 쫄깃해서 구워먹어도 맛있고 그냥 굽지않고 뜯어먹어도 맛있습니다. 한창 자주 사먹었을 때는 아침을 호수빵집 치아바타만 먹을 때도 있었습니다. ㅎㅎ

 

 

 

5. 케이크나 디저트류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케이크가 다른 빵집보다 달지 않고 담백하고, 빵 자체도 맛있어서 기념일에는 이 곳에서 빵을 많이 구매를 했습니다. 특히 당근케이크가 굉장회 맛있습니다. 향도 진해서 커피랑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번에는 홀 케이크는 구매하지 않고, 3가지 종류의 마카롱과 조각케이크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동생이 마카롱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마카롱도 큼직하고 진해서 좋았습니다.

 

 

 

6. 마카롱은 돼지바, 황치즈, 티라미수를 구매했고, 케이크는 초코와 레몬을 구입했습니다. 정말 하나같이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마카롱은 요즘 인기가 많은 맛들이 많아서, 트랜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황티즈는 정말 진리지요. !!

 

구매할 때마다 만족하는 빵집입니다.

일산 주엽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혹시 근처에 올 일이있다면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