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 및 품목 등 안내 : 6월 26일부터 7월 12일 까지 ! 다양한 참여방법 알아보자 !

반응형

 

 

대한민국 동행세일 : 6월 26일부터 7월 12일 까지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와 외출자제 문화가 지속되고 있습니다이에 잠시 내수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6월 26일부터 대규모 세일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개최되었습니다 ! 7월 12일 까지 지속이 된다고 합니다 !

 

강성천 중기부 차관은 브리핑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K-팝·K-뷰티·K-방역 등 ‘K 브랜드’에 비대면 라이브 커머스를 연계, ‘K-세일’이라는 온라인 판매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http://ksale.org/index.asp

대한민국 동행세일

작은 날갯짓 하나가 동네가게를 살리고 중소기업을 살립니다

ksale.org


온라인 채널

위메프, 티몬, G마켓 등 16개 민간 쇼핑몰에서 동행세일 온라인 기획전 등을 통해 최대 30~40% 가격할인이 이뤄지고 가치삽시다 플랫폼에서는 최대 87%의 가격할인이 실시된다고 합니다.

유명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는 30% 내외의 할인판매가 됩니다. 공영홈쇼핑, 롯데, GS 등 7개 TV 홈쇼핑을 통해서는 마스크 등 28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합니다.

 

 K세일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해서 온라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것보다는 비대면으로 구매하는 채널을 활성화 시키고가 한다고 합니다.

 

 

 

http://ksale.org/onair.asp

대한민국 동행세일

작은 날갯짓 하나가 동네가게를 살리고 중소기업을 살립니다

ksale.org

유튜브와 MBC,아리랑TV에서 생중계로 판매가 진행이 되기도하고,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기획전이 열린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일정이 자세히 공지가 되어있어서 알아두기 편리했습니다.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https://seoulmarket.net/

서울마켓

신개념의 온라인 5일장.소비자에겐 양질의 제품구입의 즐거움을,판매자에겐 판로확충의 기쁨을 주는 정보기반의 상생형 미디어 서비스

seoulmarket.net

다양한 기획전을 살펴보니, 서울마켓이라는 곳이 할인율이 정말 높았습니다 ! 건강식품 등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식품과 지역특산물이 많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채널

 

 

이번 동행세일에는 전국 전통시장(633개), 동네슈퍼(5000여개), 백화점·대형마트·가전·자동차 등 대형 제조·유통기업(35개), 축·수산업계, 외식·관광 등 모든 경제주체가 참여합니다.

 

판매행사도 열립니다. 부산과 대구를 시작으로 7월10일-12일에는 창원과 서울, 7월3일과 5일에는 전주와 청주에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행사(특별행사)는 7월1일과 3일에서울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남대문과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이원으로 연결해서 케이팝 등 한국의 문화가 융합된K세일이라는 새로운 영역 구축되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7월10-12일은 코엑스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고 합니다. 

 

K-팝, 트로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K-팝 미니공연과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리마켓 10’, ‘겟잇뷰티’ 공개방송이 진행이 되고 브랜드K 홍보대사인 박지성과 함께하는 언택트 팬사인회도 열립니다.

아울러 동행세일 특별행사로 진행되는 K-팝 공연에는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선 의료진과 방역관계자 등을 초청, 힐링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다양한 상품도 판매가되고, 이번 행사의 상징인 나비가있는 포토존도 있다고 하니 ,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전국 633개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는 당일 구매금액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최대 4만원까지 페이백 형태로 지급합니다.55만여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는 5000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만원까지 환급해 준다고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