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선미 겟 잇 뷰티 MC 발탁, 겟잇 뷰티 어떤 프로그램?

반응형

최근 박진영과의 싱글을 발매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선미가 겟 잇 뷰티에 새로운 MC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앨범 활동을 할 때마다 옷이나 화장이 굉장히 예쁘다고 막연히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프로그램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한동안 뷰티 프로그램은 챙겨보지 않았는데,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겠습니다.

 

CJ ENM에 따르면,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올해 가을 디지털 중심으로 개편, 뷰티에 특화된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튜디오 겟 잇 뷰티(Studio GB)’로 새롭게 돌아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1. 선미는 누구?

 

원더걸스의 전 멤버이자 솔로 가수입니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원더걸스에서는 서브보컬로 활동을 했고, 다시 원더걸스 그룹 재합류 했을 때에는 리드보컬을 맡았습니다.

차가워 보이는 외모이지만, 굉장히 얌전하고 엉뚱한 매력도 있어서, 다양한 컨셉을 잘 소화하는 가수입니다. 최근에 발매한 앨범들은 콘셉트부터 직접 만들고 제작할 정도로 능력이 뛰어난 가수입니다!

2010년에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 그 뒤로 공백 기간이 상당히 긴데다 솔로 활동도 두 차례 있었지만, 이후 2015년 8월, 정규 3집 컴백과 함께 팀에 다시 합류하게 되면서 원더걸스 멤버로 돌아왔습니다. 이후 해체할 때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갑니다.

이후 2017년 2월 말 메이크어스로 이적해서, 가시나, 누아르. 보랏빛 밤 등 다양한 콘셉트와 노래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SBS ‘패션왕 코리아 2’, ‘선미네 비디오 가게’, 웹 예능 ‘찐 세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끼를 펼쳐왔고,  JTBC 새 음악 예능 ‘싱어 게인-무명가수전’ 심사위원 라인업에 합류했습니다.

2. 겟잇뷰티는 어떤 프로?

 

‘겟 잇 뷰티’는 2006년부터 이어져 온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입니다.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주요 방송 주제로 다뤘습니다.

 본래는 올'리브에서 시즌 1부터 3까지 편성되었으나, 시즌 4부터는 온스타일로 자리를 옮겨 편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제가 아닌 격년제 편성에 맞추어 겟 잇 뷰티는 시즌 7부터는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로 편성되는 특성을 두고 있습니다.

 

http://getitbeauty.tving.com/

 

GET IT BEAUTY - Asia No.1 Beauty Platform

 

getitbeauty.tving.com

특히 겟 잇 뷰티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MC는 유진인데요. 이때 유진은 뷰티 관련 책도 여러 권 출간을 했었어요.

인기가 굉장히 많아서 이날 방송에 나온 화장품은 다음날 바로 품절이 되곤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더 유용하고 알찬 정보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발돋움했으면 좋겠습니다!

방영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