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운대 해리단길 핑크바닐라가 뚝섬에, 서울숲 캘리소프트서브

반응형


Tel. 010-8988-3253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5

월요일 휴무.

화~금 12시-19시.

주말 및 공휴일 11시30분-19시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901239672

 

캘리소프트서브 : 네이버

리뷰 2

store.naver.com

캘리소프트 서브 서울숲점

 투표를 마치고 바로 근처에 있는 캘리소프트 서브에 들렀습니다. 해운대에 있는 예쁘고 맛있는 인스타그램 아이스크림가게가 서울숲에 생겼다고 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이 전에 마카롱집이 있었는데. 거기도 맛집이었는데, 주인분이 바뀌신건지 개인적으로 궁금하더라구요ㅠㅠ ) 서울숲에는 독특하고 예쁜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곳들이 많아서 좋아요.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녹차 , 커피 등을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매장도 아이스크림도 쨍하게 예뻐서, 사진찍기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외관이 색감도,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습니다. 밖에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아이스크림이 녹은 것 처럼 해 놓은게 센스가 느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카페처럼 실내에서 앉아서 먹는 매장이 아니라,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가는 느낌의 작은 가게였습니다. 메인 골목을 살짝 벗어나는 위치에 있었는데 매장 색감이 눈에 딱 띄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메뉴는 핑크바닐라, 초코와 믹스까지 총 세 가지가 있었습니다. 하나씩 먹어볼까 했지만 핑크바닐라가 너무 궁금해서 ^^; 핑크바닐라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 100%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하는 것을 표기해 놓으신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캘리소프트 서브 맛은?

나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게 받침대와, 숟가락 휴지가 배치되어있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바닐라가 진하면서 살짝 소금맛이 났습니다.

 

짭쪼롬한 맛이 느껴져서 바닐라의 살짝 느끼할 수 있는 것을 잡아주었습니다. 콘부분도 고소한게 맛있었습니다! 너무 무겁지 않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고, 또 서울숲길과도 어울리는 디저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