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푸라닭 메뉴추천- 푸라닭 블랙알리오와 푸라닭 블랙치즈볼 후기

반응형

푸라닭 치킨

 순수한 마음으로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치킨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진 푸라닭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2014년부터 운영하던 브랜드라고 합니다. 최근에 생긴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꽤 오래전부터 있던 브랜드였습니다. 푸라닭은 요즘 저의 최애 치킨이라, 꼭 한번 포스팅을 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_+ 글을 작성하게 되어 너무가 기쁩니다.

동네에는 푸라닭 매장이 없어서, 시켜먹고 싶어도 먹을 수가 없었는데ㅠㅠㅠ 정말 감격스러웠어요.ㅎㅎ

앞으로도 푸라닭매장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푸라닭에서 가장 인기있는메뉴인 블랙알리오 치킨과 블랙치즈볼을 주문했습니다. 간장마늘 치킨인데, 오븐치킨이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메뉴입니다. 주문한 가맹점이 인기가 너무많아ㅠ 거의 한시간 반 정도 기다렸습니다.ㅜㅜ

이제 매장이 한군데 생겨서 사람들이 모두 주문을 한꺼번에 한것같았어요..ㅎㅎㅎ

 

푸라닭은 메뉴가 고급스러운 백에 치킨이 담겨와서 뭔가 요리를 먹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간장양념도 짭쪼롬하게 맛있었습니다. 튀긴닭이면 느끼할 수 있는데 간장양념에 오븐에 구운 닭이라 그런지 담백했습니다. 닭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왜 사람들이 푸라닭 푸라닭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ㅎㅎ

 

 

치즈볼도 맛이 좋긴했는데, 치즈볼 자체는 bhc가 더 맛이있었습니다.ㅠ 하지만 푸라닭 치즈볼도 담백하게 깔금한 맛이 있어서, 다름에 먹게되면 또 시키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ㅎㅎ 뭔가 결이 다른 치즈볼...? 느낌이었어요.ㅎㅎㅎ

요즘에는 치즈볼 자체에 빠져서 뭘 시켜먹든 그냥 사이드로 치즈볼을 판매하면

일단 주문을 해보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http://puradak.com/index.php

 

푸라닭치킨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개, 메뉴 소개, 가맹점 안내, 창업정보 제공. 푸라닭, 푸라닭 치킨

puradak.com

매장이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꼭 다시 시켜서 먹기도 다짐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