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합정의 카페추천. 위너 송민호 카페, 오색칠

반응형


Tel.02-322-1543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5길 17

매일 10:00 - 22:00 마지막주문 21:30


 

https://place.map.kakao.com/1382015958

 

오색칠

서울 마포구 토정로5길 17 1층 (합정동 358-18)

place.map.kakao.com

 

송민호 카페로 유명한 합정 오색칠

송민호 카페로 유명한 합정오색칠을 다녀왔습니다. 듣던대로 규모가 굉장히 크코, 카페 주변 동네에는 사람이 별로없었는데 그 카페에만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요즘에 핫한 카페인 것 같았습니다.

홍대에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하다보니까, 아무래도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주로 있는데, 합정 상수쪽은 뭔가 감각적이고 독특한 카페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동네 분위기도 걷기도 좋아 기분내기도 좋더라구요!ㅎㅎ

 

합정 송민호 카페 에 대한 정보

 1층에서는 야외공간도 있어서 밖에서 머무르며 차를 마실 수 있게끔 되어있었습니다. 다만 카페가 인기가 많아서 사진을 찍거나 웨이팅하는 손님이 많아, 차만 마실 수 있게 별도로 공간이 독립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매장 밖으로 나가기전 카페를 둘러보았는데 지하에도 좌석이 있었습니다. 아래층과 윗층 인테리어 느낌이 달라서, 공간에 머무르는 재미가 있을 법한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쉬운 점 

내부는 인테리어가 굉장히 감각적이었습니다. 메뉴를 이것저것 시키려고 했는데...아ㅠ 방문 손님이 많아서 인지 얼음이 떨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뜨거운 음료밖에 되지 않다고 했습니다. 남편과 걸어오면서 후덥지근한 상태라ㅠ 뜨거운음료를 시키고 실내에 머무르기는 어려울 것 같아, 아메리카노 한잔 테이크아웃해서 나가기로 했습니다.

 

 안내가 좀 친절하면 좋았을텐데. 얼음 없어서 시원한게 안됩니다라고 말하고, 그에대한 추가적인 안내가 전혀 없었고 (얼음이 언제쯤 온다 혹은 아이스음료는 아예 마감이다 등) 무엇보다 너무 불친절한 투로 말씀을 하셨습니다. 또 아메리카노 원두를 골라야 하는데 메뉴판에는 원두설명이 잘 안보여서 원두에 대해 물어도 그에 대한 설명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아쉬웠습니다.ㅠ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ㅠㅠ

 

 

멋진 인테리어

 층을 오르내리는 계단도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고, 지하에는 송민호님이 직접그린 그림을 전시해서 포토존을 꾸면 놓았습니다. 손님들이 많이 사진을 찍는 것 같았습니다! 그림은 잘 모르지만 제가 보기에 참 멋졌습니다!ㅎㅎ

층마다 인테리어 분위기가 다른게 굉장히 멋있었어요!!

저는 생각도 못할 것 같은...ㅠㅠ 역시 센스는 타고나나 봅니다..!

 

커피가 나왔고 매장을 나가 산책을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너무 멋지고 커피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아마 손님이 몰려서 매장상황이 당혹스러우신 것 같았지만 , 그래도 안내가 조금만 더 친절하면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방문을 해봐야겠어요!

그때는 더 자세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