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백종원을 모델로 한 오뚜기 신제품 출시! 진비빔면 vs 팔도비빔면 비교!

반응형

오뚜기 진 비빔면 출시

 

 오뚜기에서 비빔면이 새로 나왔습니다! 백종원을 모델로 내세워서 야심 차게 출시한 제품입니다! 타마린드 소스가 첨가되어서 새콤한 풍미가 느껴지는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또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고 하네요! 백종원님이 모델로 나선 제품이라고 하니,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먹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도비빔면 vs 진비빔면

아무래도 오래전부터 사랑을 받아온,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는 팔도비빔면이 우리의 입맛에 익숙합니다. 진비빔면의 맛을 설명하기위해서는 기준점이 필요한데,  팔도비빔면을 기준으로 진비빔면의 맛을 평가해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팔도비빔면 까지 구매를 해서, 두 비빔면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3. 면 자체로는 팔도비빔면보다 진비빔면이 조금 더 묵직했습니다. 중량을 살펴보니 진비빔면은 156g, 팔도비빔면은 130g 으로 진비빔면 양이 조금 더 많았습니다. 또 다른 특징으로 '깨' 후레이크를 들 수 있는데, 팔도비빔면에는 양념소스안에 포함이 되어있고, 진비빔면의 경우는 별첨이 되어있었습니다. 후레이크의 양도 진비빔면이 더 많았습니다.

양념소스의 색부터 진비빔면이 훨씬 진했습니다. 소스향도 확 느껴져서 식용을 돋구는 향이었습니다.

 

4. 요리를 마쳤습니다. 두 비빔면이 비슷했지만,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 진비빔면의 깨 후레이크가 더 진하고, 많았습니다. 그래서 더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고 김 맛도 더 선명하게 느껴졌습니다. 

2) 진비빔면이 팔도비빔면보다 조금 더 색이 진했습니다. 한 눈에 보기에도 빨간 정도가 더 강했습니다.

3) 진비빔면이 맛도 팔도비빔면 보다 더 자극적이었습니다. 매운맛도 더 강하고, 새콤한 맛이 강했습니다. 팔도비빔면에 김치를 추가해서 양념한 요리가 진비빔면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 진비빔면이 양이 더 많았습니다. 또 면도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비빔면에 관한 정보

 

총평 - 진비빔면의 맛이 자극적인데, 굉장히 진하고 새콤해서, 개인적으로는 진비빔면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진비빔면을 먹을 것 같습니다!

(제가 오이를 못먹어서^^; 고명으로 사진처럼 오이를 올리고 싶었지만.. 오이는 빼고 삶은 계란만 올렸습니다)

 

5. 구매한 가격입니다. 저는 진비빔면과 짜장을 함께 사서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할인이 될 수 있으니 구매처는 잘 알아보시고 효율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진비빔면 한번 꼭 드셔보셨음 좋겠습니다!

 

+ 곧 진진짜라도 비교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