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양주 밤데이트 가능한 심야카페, 카페101bc

반응형


Tel.031-576-2030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96 (우)12278

매일 09:00 ~ 24:00


 

https://place.map.kakao.com/1266013319

 

카페101BC 미음나루점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41-9 (수석동 139)

place.map.kakao.com

남양주 밤데이트 가능한 심야카페, 카페101bc

심야 까지 영업을 하는 남양주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밤10시 넘어서 카페에 도착해서도, 마감시간에 쫓기지 않고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강 옆에 카페가 있어서, 강을 보면서 차 한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 술은 마시기 부담스럽고, 기분을 낼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적당한 가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에서 남양주로 넘어가서, 그렇게 멀지 않은 위치에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서 여행느낌을 낼 수 있어 완전히 기분 전환을 하고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남양주 가볼만한 곳 추천

 

남양주는 근처에 한강도 있고, 남양주 맛집과 남양주 카페가 많아서 드라이브를 하면서 여행느낌을 내기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연인끼리와도 좋고, 가족끼리와도 참 좋아요. 특히 한밤중에는 서울로 드라이브를 가면 장소가 조금 한정되어있는데, 이런 심야카페가 남양주에 있으니 밤에 문득 나가고 싶을때 나오기도 참 좋습니다. 

 

카페101bc 분위기

카페 외관입니다. 내부와 테라스에는 음료와 빵을 마실 수 있고, 한쪽에는 포장마차 처럼 인테리어를 해두고 포차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술을 마시러 방문한 손님들은 포차에서 술을 한잔 씩하고, 가볍에 밤 드라이브를 하다가 들어온 손님들은 카페에서 머물다 갔습니다.

멀리서 봐도 눈에 띌 정도로 카페 규모가 컸습니다. 야외 공간도 굉장히 넓었고, 좌석도 많았습니다.

 

밤이라 날이 조금 쌀쌀하긴 했지만 남편과 야외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위 쪽에는 색깔이 있는 우산으로 장식을 해 놓아서 뭔가 휴양지 느낌이 났습니다.ㅎㅎ

테라스에 좌석도 많고, 인테리어가 색다르게 잘 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강이 바로 앞에 있어서 탁 트인 야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경치도 좋고 공기도 시원해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밤이 되어도 손님들이 지속적으로 들어왔습니다. 인기가 많은 카페 같았습니다.

 

 

방송에 출현했다는 안내가 되어있는 현수막 옆에 메뉴를 안내 해놓은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음료와 빵 뿐만아니라 샐러드와 파스타 등 식사가 가능한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카페에 오래 머무르는 만큼 자리값을 생각하면 그래도 엄청 비싼 가격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스 뒷편에는 당일 구워서 판매한다고 안내가 되어있는 빵들이 진열 되어 있었습니다. 시간대가 늦어서 빵이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카페101에서 가장 핫?하다는 빵은 재고가 있어서 겟!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음료도 빵도 맛있는 카페

 저녁을 먹지 않은 저와 남편은 커피와 빵, 샐러드까지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넉넉히 주문을 하고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특히 마늘 바케트가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을 했는데, 마늘향이 굉장히 진하고 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

 

 

빵의 양도 굉장히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샐러드도 양이 굉장히 많았는데, 채소들도 대체로 신선하고 드레싱도 넉넉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온다면 샐러드 보다는 다른 음식을 시킬 것 같습니다.^^; 특색이 있거나 독특한 샐러드는 아니었습니다. 

베이커리류가 굉장히 맛이 좋아서, 다음에는 빵 종류를 더 많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계절이 봄이어도, 밤이고 강이 근처에 있다보니 쌀쌀했는데, 빵도 맛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한참을 앉아있었습니다. 그 동안 답답하거나 스트레스 받았건 머리를 싸악 씻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카페101은 3호점까지 있는데, 각 매장마다 특징이 조금씩 다르고 운영시간도 조금씩 다른 것 같았습니다. 혹시 방문을 하신다면 매장별로 한번 살펴보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