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맛집 일식 덮밥 : 유경당(참치회 덮밥,갈릭버터 통새우 덮밥) 후기

반응형

 

 


Tel.02-336-3778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44 (우)04049


blog.naver.com/bobae8245

 

유경당 : 네이버 블로그

참치.연어.고기 전메뉴 맛있는 유경당

blog.naver.com

홍대 맛집 유경당

홍대 덮밥 맛집으로 유명한 유경당에 다녀왔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맛이 좋은, 가성비 좋은 덮밥 집이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상수역에서 조금 더 가까운 , 홍대와 상수 사이? 에있는 밥집이었습니다. 역 사이에 있어서 상수역에서 산책하듯이 걸어가면 가게가 나옵니다. 위치가 괜찮더라구요!

 

 

가게가 외진 곳에 있는 것은 아니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거리에 있어서 찾기가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었고, 1층 입구에 메뉴판을 두어서 미리 메뉴를 볼 수 있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지는 않더라도 메뉴를 구경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근처에 굉장히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었어요! 예전에는 유행하는 음식이 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메뉴들이 굉장히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유경당 매장은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산뜻하게 한끼 식사를 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창문이 열려 있었는데 저녁쯤이라 날이 선선해서 매장 들어갔을 때 상쾌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점심 때 손님이 많았는지, 직원분들은 바빠보이셨지만, 매장내 손님은 2-3팀정도 있었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식사시간은 아니어서 그런 듯했습니다.

 

 

 

맛있는 덮밥!

 참치회 덮밥은 사진처럼 나오는데, 밥도 양이 많았고, 참치양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거기에 샐러드와 장국까지 나와서 구성이 굉장히 알차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간이 약하면 조절해서 먹을 수 있는 간장양념도 비치가 되어있어서 간을 조절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밥은 흰밥이 아니라, 잡곡밥이었습니다. 그래서 식사가 뭔가 더 가정식같고, 건강한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먹고나서 속도 편했습니다.

 

 

 

새우덮밥은 새우가 껍질째로 튀겨져 있었습니다. 껍질이 단단하지 않아서 껍질 째 먹기 좋았습니다. (저는 껍질을 잘 먹는 편이고, 그냥 구워서도 머리째 먹기는 합니다^-ㅠ) 혹시 껍질을 잘 못드시는 손님들을 위해서, 직원분이 비닐 장갑을 챙겨주셨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면 새우의 껍질을 까서 드시면 될 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밥과 먹기 딱 좋았습니다. 새우가 굉장히 많이 올라가 있어서, 밥을 다먹어도 새우가 남았습니다! 맥주를 한잔씩 추가로 시켜서 먹었는데, 반주로 곁들여서 먹기 좋은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덮밥을 드시려면 한 번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도 좋고, 가격도 좋고, 구성도 좋아서 한끼 기분좋게 먹기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440782121

 

유경당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44 (서교동 408-2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