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응온 : 김포 롯데몰 하노이식 쌀국수 맛집 , 소고기 팟타이와 비프 쌀국수 후기

반응형


포응온

TEL : 02-6116-3703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27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628212732

 

포응온 : 네이버

리뷰 1

store.naver.com


1. 일이 있어 김포에 갈 일이 있었습니다. 점심으로 간단히 쌀국수를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을하고, 남편과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쌀국수집을 찾아갔습니다. 몰이 워낙 넓어서 찾아가는데 조금 힘들었습니다 ^^;

 

지하에 내려가면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거기서 포응온이라는 매장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롯데몰에는 정말 음식점과 카페가 많았습니다. 

 

2. 예전 다낭에 갔을 때, 반쎄오를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을 하고 싶었지만..ㅠ 가볍게 먹고자 남편은 비프쌀국수, 저는 소고기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엄청 비싼것도 싼것도 아니었지만, 롯데몰에 입점해있는 매장이 가격대가 좀 있어서, 상대적으로는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하노이에서 유명한 쌀국수집이라고 합니다. 하노이식 쌀국수라니 기대가 되었습니다.

 

3. 숙주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시원했습니다. 제가먹은 팟타이는 채소도 굉장히 넉넉했고, 면에도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 간이 살짝 세기는 했지만, 팟타이는 약한것 보다는 간이 센것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편이 주문한 비프쌀국수도 국물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고수가 살짝 올라가있었습니다. 남편은 고수를 그렇게 가리는 편은 아니어서 잘 먹었습니다. 

 

팟타이 면이 너무 굵은 것보다는 살짝 얇은게 좋더라구요. 간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팟타이를 먹었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보자면, 엄청나게 굉장한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에 가볍게 들러서 먹기는 좋은 가게였습니다. ㅎㅎ 집 근처에 있다면 한번 더 방문을 해서 반쎄오도 함께 먹고싶지만..ㅠㅠ 가까이 있으면 종종 들르기 좋은 쌀국수 집이네요.

 

4. 정리

1) 쌀국수는 국물이 시원해서 먹기좋다. 고수가 살짝 올라가있는 것이 특이점.

2) 팟타이는 간이 센편이다. 그래서 맛있었다.

3) 전체적으로 숙주 등 채소가 많아서 아주 좋았다.

4)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에 있으면 한번 들러도 좋을 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