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숲 슈퍼말차 : 말차에스프레소 맛집 !

반응형

 

1. 서울숲 슈퍼 말차에 다녀왔습니다. 갤러리 같은 외관이 깔끔해 보여서 한번쯤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기쁜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슈퍼말차는 가로수길과 성수에 두 개의 매장이 있고, 인터넷으로도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https://supermatcha.kr/index.html

 

슈퍼말차

SUGAR-FREE / ULTRA NUTRITIOUS / PURELY ORGANICENERGY BOOSTER / RICH ANTIOXIDANTS New Products 상품명 : 슈퍼말차 텐 4SET SUPER 5 STICKS (10g x 5개 x 4SET) 35,9

supermatcha.kr

내가 마신 말차라떼, 알고 보니 설탕라떼?

시중의 녹차라떼 제품 뒷면의 말차 함유량을 보면 적게는 4%도 채 되지 않을때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그 외에 들어가 있는 성분들은 과연 어떤 것들일까요? 바로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고칼로리 설탕과 낯선 이름의 화학 첨가물이 말차의 자리를 대신하고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말차를 건강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설탕라떼에 가까운 단 맛과 당 칼로리 걱정에 꺼려지게 됩니다.

NATURAL INGREDIENTS

슈퍼말차는 유기농 말차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기 위해 화학 첨가제 대신 천연 재료만을 더해 다양한 맛의 말차를 개발했습니다. 특히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0칼로리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와 천연 과일에서 당을 추출한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건강한 달콤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배합으로 블렌딩되어 있기에 설탕이나 별도의 시럽 필요 없이 한 스푼만 넣으면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가 쉽게 완성됩니다.

 

-슈퍼말차 홈페이지 

 

서울숲 말차 카페 관련된 정보

 

서울숲에는 특히 말차를 판매하는 컨셉의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맛차차 등등.. 같은 말차라도 카페의 컨셉이나, 음료의 맛도 다양해서 말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서울숲에 방문해서 가봐야할 카페들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

특히 슈퍼말차는 판매하고 있는 상품도 완성도(?)가 있어서 더욱 관심이 갔어요. ㅎㅎ

서울숲/가로수길점 이외에도 많이많이 주변에 생겼으면 좋겠어요!ㅎㅎ

 

2.매장에도 상품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깔끔한 느낌이라서 진열장 보다는 작품이 전시되어있는 느낌도 살짝 들었습니다. 일행은 슈퍼말차, 저는 말차 에스프레소, 그리고 디저트로 저탄수 밤눌레 피칸으로 2개 주문을 했습니다.

 

 

3. 음료는, 평소에 먹던 텁텁한 느낌이 아니라 맑은 차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말차 에스프레소는 에스프레소가 들어가니까 쓴맛이 약간 강했는데, 그것이 말차의 씁쓸한 매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것 같아서 제 입맛에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또한 우유가 들어가지 않아서인지 깔끔했습니다. 하지만 녹차라떼 같은 달달하고 진한 느낌은 아니라서, 그런 맛을 기대한다면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는.....흠... 별로였습니다.

 

4.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한번쯤 방문해도 괜찮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식재료에 대한 전문성이 느껴지고, 청결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방문을 하게 된다면 라떼류를 먹어보아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