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실비김치 후기 : 맛있게 매운 김치, 양념으로 주먹밥까지 !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soBNlJ_P7bA

요즘 정말 자주 보는 유튜버 채널인 우니의 끼니가 있어요.ㅎㅎ 매주 목요일 저녁마다 영상이 올라오는데, 영상을 기다리고 있다가 업로드가 되자마자 챙겨보는 유튜버입니다!

 

이 분들은 매운 음식을 정말 잘 드시는데, 실비 김치 편을 보고 한 번 주문해서 먹어보자 싶어서!

주문을 해서 택배로 받았습니다. 영상에서 양념으로 주먹밥을 해 먹는 것을 보고...!! 저희 부부도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짜잔-! 김치가 도착했어요. 매운 김치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방법도 함께 보내주셔서 좋았습니다.!!ㅎㅎ 먹어보기 전에는 매운 냄새는 별로 나지 않고 굉장히 빛깔이 좋은 배추김치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포장을 뜯자마자 양념이 가득 위에 있었어요. 그것을 걷어내서 따로 통에 담았습니다. 따로 담아준 양념장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요. 비빔밥에 넣거나, 찌개를 끓이는 등 매운맛을 추가하고 싶을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순대국밥집에 있는 매운 다진 양념??? 그런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통에 정리해서 담은 후,

맛을 조금 보았습니다. 세상에 정말 맵더라고요.

남편과 저는 거의 빈속이었는데 위가 놀랄 정도;;;; ( 근데 김치라서 얕보고 한 입에 가득 먹긴 했어요ㅠㅠ)

 

맵긴 했는데 맛있게 매웠어요! ㅎㅎ

아주 조금씩..ㅎㅎ 먹으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실비 김치 활용법의 두 번째! 참기름+캔참치+실비 김치 조합으로 밥을 비벼보았습니다.

 

 


재료를 준비했습니다. 저희는 참기름 대신 마요네즈를 넣어서 매운 참치마요를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사실 실비 김치를 먹고 너무 매워 깜짝 놀라서 ㅋㅋㅋㅋ 급하게 마요네즈를 꺼냈습니다.

 


    재료 : 밥 1 공기

        참치캔 150g

        마요네즈 2큰술

        실비 김치 양념장 2큰술

      실비김치 배추 한 줄기


밥은 한 공기 정도 담았어요. 그리고 재료를 담아서 비벼주면 끝입니다.ㅎㅎ 양념장은 먼저 1큰술 넣어서 맛을 보고, 조금 더 넣어도 될 것 같아서 1큰술 추가했어요.

밥+마요네즈+참치를 넣은뒤, 배추한줄기 넣고, 양념장으로 간보고 마무리!

짜잔 아주 간단하고 맛있는 비빔밥 완성입니다. 이걸 김에 싸 먹으면 꿀맛이에요.

 

아주 매운 김치 실비 김치와 양념장 활용법이었습니다. 

음.. 매운 것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드셔 보아도 좋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매웠어요. 그래도 맛있는 매운맛이니!

종종 활용해서 요리를 해봐야겠습니다!

 

http://www.hotkimchi.kr/?NaPm=ct%3Dkdlov3c3%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f7c1a65fdb6a2840d85cc65fc112d902cce2cabf

 

선화동매운실비김치

실비김치, 매운김치, 선화동실비김치, 대전실비김치, 선화동소머리해장국

hotkimchi.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