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다이소 다용도 채칼 후기+ 샘표 국시장국으로 간편하게 메일소바 먹기!

반응형

https://daisomall.co.kr/

 

다이소몰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isomall.co.kr

 

집에 강판과 다지는 기능을 하는 조리도구들이 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이소에서 조리도구를 좀 구매 해왔습니다. 강판이 필요해서 다이소에 갔는데, 오..채써는 것도 함께 할 수 있는 다용도 채칼을 팔더라구요.

그래서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다지는 것도 샀는데 다음에 리뷰를 하겠습니다+_+

 

강판을 구매한 이유는 모밀국수에 들어가는 무를 갈기 위해서..ㅋㅋㅋㅋㅋ

구매를 했습니다. ㅋㅋㅋ 구매후기와 조리 후기를 함께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조리 과정이라고 할 것도 없어서ㅠㅠ)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는 통이 따로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하니고 집에 있는 그릇을 받치고,

칼을 올려서 작업을 하게끔 되어있었어요. 손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안전 손잡이도 함께 구성품으로 포함 

되어있었습니다. 

 

뒷면에 통이 없다고 안내가 되어있었는데.. 제가 앞만 보고 구매를 했습니다..ㅠㅠ

 

 

이런식으로, 재료를 안전손잡이에 꽂아서 작업을 하면 되더라구요! ㅎㅎ

오, 신기해하며 무를 갈았습니다. 강판 날이 좀 날카로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ㅜㅜ

 

 

1)가격대비 구성은 훌륭

2)강판의 날이 조금 무뎌서 좀만 더 날카로웠으면 좋겠다는 생각

 

이 들었습니다 !!ㅎㅎ

이제 이 강판으로 무를 갈아 봅니다!

 


 

짜잔 ! 무를 다 갈았습니다. 이제 메밀국수 면을 삶아서 메밀 소바를 만들어 봅니다!

 

샘표 국시장국 종류중에 희석을 시켜서 바로 메밀소바 소스로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뒷면에 비율이 적혀있는데, 이대로 희석을 해서 면만 삶아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2인분에 물1컵, 장국4큰술입니다. 근데 저희는 판모밀처럼 찍어서 먹지 않고, 그냥 소스를 많이 만들어서 국수처럼 말아서 먹었습니다. 그럴 때에는 비율보다 장국을 좀 더 부어서 간을 맞추면 되더라구요!

 

정말 요리라고 할 수도 없는...ㅋㅋㅋㅋㅋ

아까 갈아놓은 무와, 와사비까지 곁들여서 간단하게 한 끼 해결했습니다. 

국수랑 장국이 비싼 편이 아니라서,

식재료를 새로 산다는 부담도 덜 했어요.

비빔장을 만들어서 다음에는 비빔메밀국수를 해 먹어보아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