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뮤지컬 모차르트 예매 후기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1층 B열 55번56번 . 캐스팅 박강현, 김소향

반응형

1. 뮤지컬 모차르트

뮤지컬 모차르트가 올해로 10주년 입니다. 유명한 넘버들도 많고, 특히 황금별은 방송에서도 많이 나왔었죠. 게다가 기념적인 공연인만큼, 꼭 보고싶어서 예매에 도전했습니다. 예전에 공연장에서 일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 때 여러 좌석에서 공연을 볼 기회가 있었는데, 보고싶은 공연을 2층에서 여러번 보는 것보다는 정말 앞자리에서 제대로 한 번 보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모차르트공연은 반드시 앞자리에서 보고 싶어서, 티켓 오픈일에 수강신청을 하듯이 도전을 했습니다.


SYNOPSIS

신이 내린 천재, 모차르트!

천재로서의 운명과
자유로운 인간이고픈 열망의 끝없는 대립!

신동이라 불리는 볼프강 모차르트와 그의 누이 난넬 모차르트는
아버지의 주도하에 유럽전역을 돌며 상류층 귀족 앞에서 연주회를 갖는다.
하지만 성인이 된 볼프강은 자신을 얽매는 계급사회를 견디지 못하고,
자신의 고용주인 콜로레도 대주교와 매번 갈등을 일으킨다.


결국 볼프강은 잘츠부르크를 떠나 꿈꿔왔던 음악 여행길에 오르지만,
음악 밖에 모르는 순진한 그의 여정은 순탄치 않다.
아픈 몸을 이끌고 자신의 연주회를 보러 온 어머니마저
죽음을 맞이하자 자괴감에 빠진 볼프강은 잘츠부르크로 돌아간다.
 
  자신을 옭아매려는 아버지 레오폴트와 콜로레도 대주교로 인해 갈등은 고조되고,
그의 천재성인 ‘아마데’는 점점 악마로 변해 볼프강을 죄어 오는데…


 

2. 누가 공연하는 공연을 볼 것인가.

뮤지컬 박강현 배우가 있습니다. 김준수나 박은태 배우님들 처럼 대중적인 인지도는 조금 낮지만 정말 빠르게 떠오르는 대세배우입니다. 박강현 배우는 시몬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공연할 때 흔들리지 않고 편안하게 노래를 한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지난 10월에 마리앙투아네트를 관람할때, 박강현배우와 김소향배우 캐스팅으로 관람을 했습니다. 각 넘버들마다 정말 연기도 노래도 완벽했고, 공연자체가 만족스럽고 여운이 남아서, 이번에도 박강현+김소향 조합으로 관람하기로 했습니다.

 

○티켓예매 관련해서는 멜론티켓 사이트에서 살펴보시면 됩니다.

https://ticket.melon.com/performance/index.htm?prodId=204899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

듣다·보다·만나다, 멜론티켓

ticket.melon.com

3-1. 4월21일 예매 오픈- 살짝 애매한걸?

 4월 21일 오후 2시에 티켓이 오픈을 했고, 박강현+김소향 조합 공연일에 클릭을 했는데, 살짝 애매한 좌석에 예매를 했습니다. 너무 순식간에 매진이 되고, 맨 앞 좌석도 결제하려고 클릭했는데 다른사람이 먼저 걸제를 해버려서 살짝 애매한 좌석에 예매를 했습니다. 좌석 자체는 여유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보고싶은 좌석들은 순식간에 매진이라서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3-2. 3월 23일 취소표를 겟 해보자!

 4월 23일은 21일에 예매를 하고, 무통장 입금 결제를 하지않는 표들이 밤12시 경에 풀리는 날이었습니다. 12시 즈음으로 해서 기다렸다가, 다시 예매를 시도했습니다. 다행이 마음에 드는 좌석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계속 새로고침을 하면서 기다리는 것이 굉장히 떨렸지만, 성공을 하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4. 예매 성공!

정말 보고 싶었던 뮤지컬인데, 가게 되어서 기쁩니다! 무더운 한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생긴 것 같아서 설레입니다! 특히 박강현 배우 뮤지컬을 또 볼 수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되었습니다. 공연은 광화문에 있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립니다. 세종문화회관에서 뮤지컬을 보는 것은 처음인데, 공연장 후기는 여름에 공연을 보고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공연 오픈전이고, 티켓은 남아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예매해서 공연을 관람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뮤지컬 모차르트에 대한 내용, 자세한 캐스팅 등 뮤지컬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www.musicalmozart.co.kr/10th/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

새로운 신화, 끝나지 않는 감동! 2020.6.11~8.9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www.musicalmozar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