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이마트 밀키트 : 이마트 밀푀유나베 후기 !

반응형

emart.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35572135&siteNo=6001&salestrNo=2034&tlidSrchWd=%ED%94%BC%EC%BD%94%ED%81%AC%20%EB%B0%80%ED%91%80%EC%9C%A0%EB%82%98%EB%B2%A0&srchPgNo=1&src_area=elist

 

[피코크] 밀푀유 나베 845g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emart.ssg.com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외식을 하기가 조금  불편해졌어요.ㅠㅠ

그래서 이마트에서 밀키트를 구매해서 직접 조리를 해서 먹고 있습니다.

이마트 밀키트가 종류가 다양하고, 후기도 괜찮아서 밀푀유나베 밀키트를 구매했어요. (15,800원)

이마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링크를 공유해드릴게요!

 

이마트 밀키트 : 조리방법도 간단하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야채/고기/소스/사리가 다 개별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깔끔한 포장이긴 했지만 정말 쓰레기가 많이 나오긴 하더라구요...=_=;;

죄책감이 들긴 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이마트 밀키트는 밀푀유나베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다 들어가 있어서,

따로 추가구입을 할걸..

하는 재료가 전혀 없었어요.

딱 좋았습니다!

 

또 야채들이 다 신선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수제비보다는 칼국수가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은 있더라구요!

그리고 다 맛있는데 수제비가 정말 맛없었어요....

감자수제비라고 하는데 밀가루맛이 정말 맛이 났습니다.ㅠㅠ

밀가루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 그래도 먹기 힘들더라구요....!

그것 빼고는 다 괜찮았어요!

 

밀키트안에 설명서가 들어가 있었어요!

순서대로 조리를 하면 되었는데, 정말 간단했습니다!

 

먼저 육수를 내어주었어요.

냄비에 물을 담고, 다시마와 육수소스를 넣고 팔팔 끓을 때까지 조리를 해주었어요.

 

육수가 만들어 지는 동안, 배추-깻입-고기순서로 겹겹이 쌓아주었습니다.

있는 재료 사용해서 쌓으니까 남는 것 없이 딱! 맞더라구요.

다 쌓은 뒤에, 손가락 두마디 길이로 잘라주었어요!

 

냄비에 숙주나물을 깔고, 감자수제비를 얹고,

만들어놓은 고기+야채를 예쁘게 담아주었어요.

그리고 빈 공간에 버섯과 청경채를 담아주었습니다.

딱 2인분으로 먹기 좋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마트 밀푀유나베가 정말 먹기 편리하더라구요!

 

이렇게 한 상차림으로 먹었어요. 이마트에서 사온 양장피까지(...)ㅋㅋㅋㅋㅋ

요즘에는 정말 집에서 먹을 수 있도록 밀키트가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이마트에 갔을 때 종류도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팽이버섯 전도 함께 했는데, 레시피를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밀푀유나베 밀키트에 소스도 동봉이 되어 있었는데요,

함께 곁들여서 찍어먹으니까 딱 간도 잘 맞고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