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노브랜드 크림새우 : 노브랜드 추천 상품! 맥주안주로 제격인 냉동식품!

반응형


emart.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38847951&siteNo=6001&salestrNo=2034&tlidSrchWd=%EB%85%B8%EB%B8%8C%EB%9E%9C%EB%93%9C%20%ED%81%AC%EB%A6%BC%EC%83%88%EC%9A%B0&srchPgNo=1&src_area=elist

 

[노브랜드] 크림새우 370g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emart.ssg.com


칠리새우 말고 크림새우

노브랜드의 냉동식품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노브랜드의 칠리새우가 유명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한번 노브랜드 냉동식품을 한번 먹어볼까, 하고 이마트를 방문했는데,

크림새우가 있더라구요! 노브랜드 냉동식품 중 크림새우는 처음 보아서

맛이 정말 궁금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소스가 포함되어 있다니 정말 신기했어요!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는 식품의 종류를 불문하고, 정말로 가성비 좋고, 맛있는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연어나 닭꼬치, 칠리새우 등 냉동식품 중 유명한 것도 많지만, 과자도 맛도 있으면서 양도 넉넉하기로 유명하지요.

저 같은 경우는 노브랜드 제품으로 요리를 할 때 식재료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특히 깨는 음식을 한 후에 마무리할때나, 소스에 많이 사용해서 항상 필요한 식재료인데 노브랜드 깨가 정말

양도 많고 좋더라구요. 엄마가 추천하면서 사주신 적이 있는데 그 뒤로 꼭 노브랜드에서 구매를 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마트 내에서 노브랜트 추천상품 뿐만아니라, 버거 등 외식 사업도 활발히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노브랜드에서 추천할만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크림새우의 구성

노브랜드 크림새우는 새우/소스 이렇게 두개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새우가 생각보가 굉장히 큼직하고,

또 피(?)가 얇아서 냉동상태로 봐도 굉장히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새우는 11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조리하기 전에는 조금 작다 싶었는데,

먹다보니 넉넉한 양이었습니다.

 

간편한 조리방법

1.소스

노브랜드 크림새우의 

소스의 경우, 조리를 할때 부어서 함께 열을 가하지 말라고 쓰여있어요.

따로 먹거나 새우를 따로 튀긴 뒤에 소스를 부어서 먹으라고 합니다! 

함께 열을 가해서 조리를 해버리면 새우가 눅눅해져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 뜨거운 물에 담가서 해동을 시켰습니다. 

계속 냉동실에 두었지만 빨리 해동이 되었어요.

 

2.새우

크림새우는 팬에 기름을 넉넉하게 두르고 

조리 방법에 명시되어 있는 대로 3-4분 조리해주었어요.

생각보다 새우가 굉장히 빨리 익었습니다!

여차하면 기름을 확 먹어서 눅눅해 질 수 있으니

긴장하고 있는 상태에서 빨리 조리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 크림새우 시식평

일단 새우 조리를 먼저 끝냈습니다.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맥주가 저절로 생각나는 식감과 맛이었습니다.

요리를 먹는 기분이었어요!ㅋㅋㅋ

요즘 정말 노브랜드 등등 냉동식품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소스에 부어서 먹어도

색다른 맛이었는데, 전체적으로 맛있기는 했지만

조금 느끼했던 것 같아요! 

크림새우는 그 달달하면서고 상큼한 (?) 느낌이 있는데 

느끼한 맛이 조금 더 강했습니다. 

그 점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훌륭했습니다!

다음에는 그 유명한 칠리새우도 한 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ㅎㅎ

 

반응형